본문 바로가기

내가 직접 만난 MBTI TOP 3

내가 직접 만난 MBTI TOP 3 정리 참고 해보세요. 

 

 

내가 직접 만난 MBTI TOP 3

 

재미난 성격 분석 테스트, MBTI

 

즐거운시간 가지고 계시나요, 오늘은 요즘 많은 인기몰이 하고 있는 MBTI 테스트에 대해 이야기해볼 거예요.

MBTI는 16가지의 성격 유형으로 사람들을 분류하는 테스트죠. 저도 처음 이 테스트를 해봤을 때는 정말 재미있었어요.

내가 어떤 유형일까 하고 궁금증이 많이 들었거든요.

그리고 테스트 결과는... 아직까지 해보지 않았어요 하지만 제 주변 사람들을 보고 MBTI에 대해 알아보게 되었고, 오늘은 그 중에서도 특히 인상 깊었던 세 가지 유형, ENFP, INTJ, INFJ에 대해 이야기해볼 거예요.

 

내가 직접 만난 MBTI TOP 3 [자세히 알아보기]

ENFP - 아이디어 끝 없는 창작 에너지

 

첫 번째는 ENFP 정말 상상력이 풍부한 유형이에요.

제 친구 중에 한 명이 ENFP인데, 이 친구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끊임없이 생각해내고, 주변 사람들을 프로젝트에 참여시키는 재능이 특히 뛰어나요.

마치 아이처럼 순수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만땅 차 있어서 주위를 밝게 해주는 매력이 있어요.

 

INTJ - 차분한 전략가

 

두 번째는 INTJ. 이들은 말 그대로 전략의 달인 (달인, master)이라고 할 수 있어요.

모든 것을 계획적으로 진행하고, 목표를 향해 차분하게 전진하는 모습은 마치 영화 속 천재 과학자 같아요.

과거에 INTJ 유형의 선배님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했는데, 선배님의 뛰어난 분석력과 전략적인 사고 덕분에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수할 수 있었어요.

외로움을 좋아하는 인트로버트적인 성향이 있지만, 속으로는 따사로움을 지니고 있는 매력적인 유형이라고 생각해요.

 

INFJ - 따사로운 인사이트의 소유자

 

마지막은 INFJ. 이들은 남의 마음을 정확하게 이해하는 능력이 뛰어나요.

주변 사람들을 항상 친절하게 대해주고, 그들의 따사로운 배려심에는 매번 감동을 받게 돼요.

INFJ 친구가 있는데, 이 친구는 제가 힘들 때면 마치 마음을 읽어내듯이 위로해주고 조언을 해주죠. 정말 따뜻하고 다정한, 천사 같은 친구입니다.

 

각 MBTI 유형마다 독특한 매력이 있다고 생각해요.

ENFP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분위기를 드높이고, INTJ는 전략적인 사고로 성공길를 개척하며, INFJ는 깊은 통찰로 자신을 이해하는 도구 중 하나라고 생각하고, 우리 모두 다양한 가능성을 발휘하여 즐겁게 살아가보도록 하 해보세요 let's do it

 

🍩 보면 좋은 참고사항 🍩

 

성격 젤 더러운 MBTI 순위는 바로확인  바로보기

 

MBTI 유형별 "성격 안 좋은" 순위

MBTI 유형별 "성격 안 좋은" 순위 정리 참고 해보세요. 주변사람이나 가족 친구 특히 피곤하게 하는 스타일들 있지요, 딱맞습니다. 완벽을 추구하는 스타일과, 자기 수장을 절대 굽히지 않는 MBTI

gochon.tistory.com

내가 직접 만난 MBTI TOP 3

내가  직접

내가  만난

MBTI 성격

내가  TOP

 

 

 

 정리드린 내용은 내가 직접 만난 MBTI TOP 3 입니다. 부디 모두에게 좋은 정보가 되셨길...